A A
메이크업.zip
.pl

간단메이크업.zip

01 내추럴+뽀송 데일리 메이크업 (자연스러운게 좋아~) Natural makeup routine
02 내추럴 투명 + 맑은 레드립 메이크업 (no 파운데이션) 겨울맞이 daily makeup
03 데일리 10분 메이크업 / my daily 10 mins make-up
04 출근 전 5분 컷 퀵 메이크업. 화장은 쉽고 빠른게 짱이야 🫦.♡ DAILY 5 MIN QUICK MAKE-UP
05 여름에 무조건 해봐👀 깔끔하게 화사해지는 2024 클린걸 메이크업☀️
06 지각금지❌ 사람답게만 나가자 ⏰10분 퀵! 메이크업🏃🏻‍♀️ (ft. 나의 💼직장인 메이크업 반영)⎪리옐YELL

원래 메이크업 잘 못 했을 땐 여러 영상 참고하면서 그대로 하고 했어서 이걸 모으는 의미가 있었는데
이젠 어느 정도 노하우가 쌓이니까 이런 영상을 봐도 제품 추천만 받아가고
메이크업 방법 같은 건 그냥 나한테 잘 맞는 걸로 알아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누가영님 메이크업 영상
    이유는 모르겠지만 보고 있으면 그냥 마음이 편해진다….
  • 수사샤님 메이크업 영상
    이런 식으로 치크 강하게 하는 거 좋아하긴 하는데
    나랑은 잘 안 어울려서 늘 보기만 하게 됨

카테고리 글 더보기

  • Copyright 2024. GRAVITY all rights reserved